"차준환 떴다"...LG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마뗑킴' 체험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종언 인턴기자
입력 2023-04-07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차준환 선수가 LG스타일러 체험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LG전자]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에서 한국 남성 최초로 메달을 획득한 차준환 선수가 'LG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슈케어X마뗑킴' 체험 전시공간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7일 LG전자에 따르면 현장을 방문한 차 선수는 슈케이스와 슈케어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체험해보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LG전자는 마뗑킴과 협업해 체험 전시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장소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마뗑킴 쇼룸 '하우스바이(HOUSE BY)'이며 지난 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2주간 운영된다.

체험 전시공간은 국내 패션 브랜드 마뗑킴의 감각적 특징과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슈케어의 독특한 브랜딩을 경험할 수 있다.

방문 고객은 △슈컬렉터의방(제품체험) △몬슈클 특별전(VR체험) △컬래버 아트웍 △마뗑킴 작업실 등 다양한 전시·체험과 슈케이스·슈케어를 활용한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는 에센스 화이트, 에센스 그라파이트, 크림 로제, 크림 옐로우 총 4가지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출시했다.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이스는 신발을 최적의 습도로 보관하고, 예술 작품처럼 감상하는 신개념 신발 보관함이다.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슈케어는 운동화, 구두는 물론 골프화, 축구화 등 기능성 신발가지 맞춤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신발관리기다. LG전자 특허기술인 트루스팀, 미세한 습기와 냄새까지 제거하는 제오드라이필터 등 혁신 기술을 적용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