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이달 26일까지 '온앤더패션 위크'…디자이너 브랜드 확대·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03-19 12: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시야쥬·송지오·로서울 등 디자이너 브랜드 최대 30% 할인

[사진=롯데온 제공]

롯데온이 패션 전문관인 온앤더패션을 통해 20일부터 26일까지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19일 시야쥬·송지오·로서울·닉앤니콜 등 그동안 롯데온에서 진행하지 않았던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참여해 봄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온앤더패션은 올해 1월부터 디자이너 브랜드 입점을 시작했으며, 특히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디자이너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40여개 주요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인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5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앤더패션 위크에 참여한 디자이너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우수 리뷰를 선정해 50명에게 엘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온앤더패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디저트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팀장은 “최근 엔데믹과 봄을 맞아 외부 활동이 늘어나면서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나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의 패션 브랜드 및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온앤더패션은 백화점 브랜드, 소호 브랜드를 넘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영역을 확대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