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6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3-02-26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Next
  • 5 / 13
  • [그래픽=홍승완 기자]

     
     
    1.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2월 18일)
     
    오늘은 아마도 얼씨구, 춤이 절로 나오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특히 당신을 향한 주변 사람들의 호감도가 급상승하게 되는 날입니다. 당신의 존재감이 커지는 때입니다.

    연애운도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너무 밤 늦은 시간의 만남은 피하는 것이 좋겠네요. 또한 이미 연인이 있는 분이라면 당신에게 대시하는 사람으로 인하여 삼각 관계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당신에게 이롭지 않습니다.

    재물운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만 기분이 너무 업 되어 있다 보니 불필요한 지출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분에 넘치는 선물을 하게 된다거나 너무 큰 돈을 유흥비로 쓰게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12시
    행운의 물건 : 보양식
    행운의 장소 : 기차역
    행운의 색상 : 레드
     
    2.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 20일)
     
    당신에게 우호적이던 사람이 갑자기 등을 돌리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을 견제하는 사람도 생기게 되니 자칫 일에 걸림돌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마음이 흔들리지 않도록 잘 추슬러야 합니다.

    애정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에 대한 믿음이 더욱 커지게 될 것입니다. 싱글인 경우에도 적당한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생긴 인연은 상당히 오래 갈 것입니다.

    재물운이 호전되는 때입니다. 경제적으로 고통이 따르던 분이라면 이를 해결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일을 벌이는 것은 적당하지 않습니다. 조용히 지내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3시
    행운의 물건 : 사진
    행운의 장소 : 유원지
    행운의 색상 : 베이지

    3.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 21일∼4월 19일)

    심리적인 안테나의 성능이 확 높아지는 날입니다. 고감도의 안테나가 켜져 있으니 세상의 모든 정보가 빠짐없이 접수되고 세밀한 분석까지 가능하게 됩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중요한 계획을 수립하기에 적당한 때입니다.

    이성 친구 문제가 너무 엽기적으로 풀리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는 너무 다른 방향으로 뻗어나가니 당황할 수 있겠네요. 커플인 분이라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보도록 하세요.

    친한 친구의 도움을 받아 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날입니다. 전혀 자존심 상하지 않을 일이니 너무 자괴감을 갖지 않도록 하세요. 이번에 받은 도움을 몇 배로 당신이 갚을 수도 있으니까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3시
    행운의 물건 : 향수
    행운의 장소 : 놀이공원
    행운의 색상 : 핑크
     
    4.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 20일∼5월 20일)
     
    굉장히 감상적이게 되는 날입니다. 바깥 날씨와는 상관없이 가슴 속에선 가을 바람이 부는 격이네요. 직장인이라면 일이 손에 잡히지 않으니 자꾸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커플인 경우 상대방에게 상처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 상태를 상대방에게 정확히 설명하는 것이 좋겠네요. 자칫 불필요한 오해를 사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돈 씀씀이를 줄여야 하는 때입니다. 자신에게 전혀 득이 되지 않는 지출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딱히 들어오는 돈은 없는데, 나가는 돈만 생기게 되니 손해가 막심일 수 있습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저녁9시
    행운의 물건 : 손목시계
    행운의 장소 : 카페
    행운의 색상 : 화이트
     
    5.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 21일∼6월 21일)

    세상사라는 것이 종종 알 수 없는 방향으로 흐르기도 합니다. 구름처럼 시시때때 변화를 일으키니 순간순간 최선을 다할 따름이죠.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게 묘하게 일이 풀려가는 날입니다.

    외모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이 나쁘지 않지만 자신이 방심하고 있는 순간에 상대방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상대에게 흠을 잡힐 수 있으니 항상 단정함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경제적으로는 상승 기류를 타게 될 것입니다. 돈과 관련하여 하고 있던 일에서 실적이 생기는 때이고, 잃어버렸던 돈을 찾게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갑작스런 지출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저녁8시
    행운의 물건 : 복권
    행운의 장소 : 패스트푸드점
    행운의 색상 : 그린
     
    6.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쌍둥이자리의 사람을 통해 변화의 기운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변화의 기운은 당신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어쩌면 축복의 기운이 몰려오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뜻밖의 사람을 소개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느닷없이 미팅의 대타로 나갔다가 오래전 동네 오빠를 만나게 되는 식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뜻밖의 만남이 운명 같은 인연으로 이어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이 좋은 편입니다. 당신이 돈을 쫓지 않아도 돈이 당신을 쫓는 형국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억지로 돈을 모으려고 할 것이 아니라 편안한 마음을 갖도록 하십시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2시
    행운의 물건 : SNS
    행운의 장소 : 종교시설
    행운의 색상 : 오렌지

    7.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 23일∼8월 22일)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많은 소식이 당신에게 들려올 것이고 대부분은 웃음을 머금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전화를 받는 일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애정운도 매우 좋은 날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간다면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을 쟁취할 수 있게 됩니다. 웃음을 잃지 마세요. 커플인 분에게도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으니 상대방에게 점수를 딸 수 있는 이벤트를 하나 만들어보세요.

    재물운이 상승 중입니다. 당신의 돈줄이 되어주는 누군가가 나타나게 되는 하루이니, 무언가 큰 일을 하려 한다면 지금이 적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단적인 결정으로 일을 하고 싶은 마음을 잘 참아내야 합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2시
    행운의 물건 : 거울
    행운의 장소 : 지하철
    행운의 색상 : 바이올렛
     
    8.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3일)

    당신이 느끼는 고통은 어쩌면 당신의 어리석음과 욕심에서 비롯된 것인지도 모릅니다. 오늘은 다른 어떤 것보다 당신의 마음의 수양을 위하여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직 연인이 없는 분이라면 눈을 약간만 낮춰 보세요.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니 선입견에 너무 휘둘리지도 마세요. 커플인 경우에는 스스로의 능력을 키움으로써 상대방을 당신에게 붙들어 두어야 합니다.

    재물운은 아주 좋은 편입니다.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더라도 당신의 눈앞에 재물이 툭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아직 경제 활동을 하지 않는 분이라면 용돈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새벽0시
    행운의 물건 : 비상금
    행운의 장소 : 편의점
    행운의 색상 : 네이비
     
    9.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2일)
     
    아무것도 아닌 일에 신경을 곤두세우며 보내게 되는 날입니다. 하지만 이로 인하여 정말 중요한 것을 놓치고 보낼 수 있는 위험한 날이기도 합니다. 눈앞에만 주목할 것이 아니라 멀리까지 바라볼 수 있어야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애정운은 좋은 편입니다. 오늘 당신의 인연은 당신과 물리적인 거리가 많이 떨어져 있는 곳에서 나타난 사람일수록 좋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애정운이 나쁘지 않으니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오늘은 한번쯤 만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물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바로 앞의 이익을 위하여 더 큰 이익을 놓치게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장 손 안에 들어오는 것이 없더라도 투자를 해야 하는 곳에는 재빠르게 투자를 하도록 하세요.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저녁11시
    행운의 물건 : 음악
    행운의 장소 : 산책로
    행운의 색상 : 옐로

    10.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 23일∼11월 22일)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는 법입니다. 반대로 내리막이 있었다면 곧 오르막이 있기 마련이고요. 살아가면서 공짜라는 것은 없다는 사실을 절감하게 될 것입니다. 항상 스스로 준비하는 길만이 살 길입니다.

    애정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이성을 만날 때 만큼은 너무 야박하게 굴지 마세요. 당신의 넉넉한 성품을 보여주면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이성적인 대화를 나눠보면 좋겠네요.

    재물운은 평범한 편입니다. 주고 받는 것이 딱 맞아 떨어지게 되니 이득도 손해도 없습니다. 하지만 이득이나 손해가 없다고 하더라도 누군가와 거래를 했다는 사실은 나중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1시
    행운의 물건 : 꽃
    행운의 장소 : 맛집
    행운의 색상 : 블루
     
    11.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4일)

    펄쩍 뛰어 오르려고 해도 그럴 수가 없고, 가만히 앉아 있자고 해도 그럴 수가 없는 형국이네요. 이렇게 할 수도 없고 저렇게 할 수도 없는 진퇴양난의 형국이며, 모른 척 지나가기에도 너무 찜찜합니다.

    연인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자신이 직접 나서기 보다는 누군가에게 부탁을 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커플인 경우 상대방과 약간 다툼의 수가 있습니다. 되도록 말을 아끼는 것이 좋겠습니다.

    경제적으로는 약간 회복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좋아진 것은 아니니 지출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무리 작은 돈이라도 허투루 나가지 않도록 잘 단속해야 합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저녁10시
    행운의 물건 : 간식
    행운의 장소 : 대중교통
    행운의 색상 : 그레이
     
    12.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 25일∼1월 19일)

    당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리는 일은 당신이 방심한 틈을 노려서 접근하게 될 것입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여 처리해야 탈이 없는 날입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더라도 다시 한번 스케줄을 살펴보세요.

    이성과의 관계에서는 빨간불이 들어와 있습니다. 길에서 당신에게 접근하는 이성이 있다면 일단 피하고 보세요. 커플인 경우에는 상대방이 누군가 다른 이성에게 눈길을 돌릴 수 있으니 단속을 잘 하셔야 합니다.

    건강을 위한 투자가 필요한 날입니다. 수중에 돈이 있다고 하더라도 알게 모르게 빠져나가는 때입니다. 다른 곳에 돈을 쓰기 전에 자기 자신을 위하여 돈을 쓰는 것이 남는 장사입니다.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오후1시
    행운의 물건 : 선물
    행운의 장소 : 번화가
    행운의 색상 : 블랙
     
    ※ 운세 콘텐츠는 운세 전문 사이트 '산수도인'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