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사고 후 근황 "정말 괜찮다…얼굴 흉터 많이 좋아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2-20 14: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노홍철 인스타그램]


방송인 노홍철이 베트남에서 오토바이 사고로 다친 얼굴 부위를 회복 중이다. 

노홍철은 지난 1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감사하고 죄송스럽게 아직도 여전히 너무 매우 무척 많이 뵙는 분마다 사고 걱정을, 정말 괜찮습니다"라며 게시물을 게재했다.

그는 "지금도 제주도에서 촬영 잘 마쳤다. 종합검진 결과도 비만 말고는 전혀 이상이 없고 눈 옆 코 옆 흉터도 좋아졌다. 급히 찾아간 그곳이 명의, 역시 인생이 행운"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늘 조심 또 조심하시길 차 조심 사람 조심 항상 조심"이라고 당부했다.

그가 게시물에 첨부한 사진에는 사고 후 심각했던 모습부터 호전된 상태의 현재 모습이 담겨 있다.

노홍철은 앞서 6일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과 베트남을 여행하던 중 오토바이 사고를 당했다.

빠니보틀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노홍철, 여행 끝에서 지옥을 맛보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교외 지역을 달리던 노홍철이 사고를 당했고, 이를 목격한 빠니보틀은 “아이고 세상에”라고 소리치며 주변에 도움을 청했다. 

당시 노홍철은 오토바이를 타고 한 캠핑장으로 향하던 중 지나가는 다른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부상은 아스팔트에 피가 흥건할 만큼 심각했다.

빠니보틀은 근처 약국에서 준 솜으로 지혈하며 급하게 응급조치를 취했다. 이어 시내의 대형병원에서 상처를 치료해 큰 부상은 막을 수 있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