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이노비즈 메타랜드 구축..."소통·협업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3-02-14 12: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노비즈 메타랜드 [사진=이노비즈협회]



이노비즈협회는 기업 간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이노비즈 메타랜드’를 구축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노비즈 메타랜드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접속이 가능한 ‘ZEP’ 플랫폼을 활용해 만들었다. 공간은 △협회소개 △인증사 △회원사 등 총 3가지 주제로 구성돼 있다.

협회소개 공간은 협회관련 주요 소식을 인증사 공간에서는 인증기업 혜택 안내와 정기적인 설명회 개최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회원사 공간은 분야별로 회원사 혜택 안내와 상담하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혁신형 중소기업에 경영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이노비즈 모닝포럼’의 실시간 중계 시청이 가능하다.

협회는 오는 24일 이노비즈 메타랜드에서 올해 첫 이노비즈 인증설명회를 진행한다. 인증을 준비하는 기업은 향후 안내되는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참가 가능하다.

아울러 협회는 기술평가 역할을 수행하는 기술보증기금과 지방중소벤처기업청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해 이노비즈 제도의 효율적 운영 및 확산에 힘쓸 계획이다.

김형영 이노비즈협회 상근부회장은 “혁신 트렌드인 메타버스를 활용해 회원사를 위한 가상공간을 마련했다”며 “메타버스를 활용해 협회 정보 전달과 네트워크 강화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