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공사, 생명 나눔 활동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 앞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평택)강대웅 기자
입력 2023-02-13 11: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매년 임직원 단체 헌혈 동참,,, 혈액 수급난 해소 위해 '사랑의 헌혈 행사' 실시

  • 제5기 고객 모니터링단 모집,,, 고객과 지속적인 의사소통 방안 마련

[사진=평택도시공사]

평택도시공사는 2023년 1차 ‘사랑의 헌혈행사’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사랑의 헌혈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수급난 해소에 기여하고 지역 내 헌혈 참여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공사는 매년 임직원 단체 헌혈에 동참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본사 주차장에 준비된 대한적십자사 헌혈버스에 올라 마스크 착용과 체온 측정, 손 소독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헌혈에 동참했다.
 
평택도시공사 강팔문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올해 수혈용 혈액 보유량이 급감한 상황에서 우리 공사 임직원의 헌혈 동참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생명 나눔 활동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평택도시공사는 임직원으로 구성된 해피드림봉사단을 결성해 자선바자회, 복지시설 봉사활동, 성금기탁 등을 통해 평택시 지방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5기 고객 모니터링단 모집

[사진=평택도시공사]

평택도시공사는 고객과의 지속적인 의사소통 방안 마련을 위해 13일부터 3월 13일까지 ‘제5기 고객 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니터링 대상 시설은 공사에서 운영중인 공영주차장,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 어린이교통공원, 시립추모공원, 내리캠핑장, 진위천유원지이며 모니터링단은 해당 시설의 개선 방안을 도출해 서비스 개선, 시설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운영된다. 활동 기간은 금년 4월부터 10월까지다.
 
지원자격은 공사에서 관리하는 시설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및 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접수는 우편, 이메일 또는 온라인(네이버 폼)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모니터링단 선정 결과는 3월 29일 공사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모니터링단 활동을 통해 공사 관리시설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더욱 나은 서비스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평택도시공사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