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여성복 브랜드 키운다…매출 5000억 목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2-09 14: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세계인터내셔날 일라일 브랜드 화보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체 여성복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지컷, 델라라나, 일라일 등 5대 여성복 브랜드를 앞세워 지난해 3000억원 수준이던 여성복사업 매출 규모를 향후 5년 내 연 매출 5000억원대까지 끌어올리겠다고 9일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 델라라나와 일라일을 적극 육성해 현재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지컷 등 여성 캐주얼 빅(BIG) 3 중심의 여성복사업을 빅5 구도로 만들어 사업을 대폭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델라라나(Della Lana)의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고 본격적인 사업 확대에 나선다. 델라라나는 이번 시즌 캐시미어, 실크, 울 등 이탈리아에서 직접 수입한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을 전년보다 40% 이상 확대했으며 구두와 가방을 새롭게 출시하며 토탈 패션 브랜드로의 도약을 시작했다.
 
일라일(ILAIL)은 니트 맛집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고급 니트웨어를 전략 제품으로 삼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델라라나와 일라일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향후 1000억원대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목표다.
 
또한 여성 캐주얼 시장에서 최정상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5년 안에 연 매출을 2000억원대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현재 10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5년 내 1000억원대 중반까지 볼륨을 확대하고, 지컷(g-cut)은 매출 1000억대의 메가 브랜드로 추가 육성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사라질 위기에 처했던 톰보이와 보브를 1000억원대 메가 브랜드로 육성한 경험을 바탕으로 델라라나와 일라일을 국내 대표 프리미엄 여성복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라면서 “해외 브랜드와 당당히 경쟁할 수 있도록 자체 브랜드의 경쟁력을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