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당 포인트 2배 적립…메리어트 본보이 글로벌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부 팀장
입력 2023-01-26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본보이가 1박당 포인트를 두 배 적립해주는 회원 대상 글로벌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오는 2월 7일부터 4월 23일까지 유료 숙박을 진행한 회원에게 1박당 1000 보너스 포인트와 1 보너스 엘리트 나잇 크레딧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단, 적립에 필요한 프로모션 등록은 오는 4월 9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보너스 포인트는 △브랜드 포트폴리오 호텔 무료 숙박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Marriott Bonvoy Moments) 경험 △메리어트 본보이 부티크(Marriott Bonvoy Boutiques)  단독 판매 상품 구입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보너스 엘리트 나잇 크레딧의 경우 1박(유료 숙박)당 2박 포인트를 적립해주기 때문에 더 높은 멤버십 등급을 빠르게 달성할 수 있다. 일례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5박을 예약한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은 실버 엘리트 등급이 되고, 25박을 하면 플래티넘 등급이 될 수 있다.

프로모션 적립 기간 보너스 포인트나 보너스 엘리트 나잇 크레딧 무제한 적립도 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등록한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첫 숙박 일자는 물론, 오는 4월 23일까지 진행한 모든 유료 숙박에 대해 보너스를 적립할 수 있다.

숙박 예약은 반드시 메리어트 홈페이지,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앱 또는 메리어트 예약 센터를 통해 진행해야 한다. 타사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요금과 일부 여행사 요금은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 캐시 + 포인트 어워즈, 프리 나잇 어워즈 또는 포인트 상환 등을 통한 숙박도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글로벌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메리어트 본보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