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무제한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상우 기자
입력 2023-01-20 10: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캐딜락이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무제한 제공하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캐딜락의 에스컬레이드는 초대형 SUV라는 차체 크기와 함께 다양한 편의사양을 구비하며 시장의 대표 모델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고객들이 플래그십 SUV 가치에 걸맞은 서비스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입고부터 수리 완료 후 인도까지 대행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기존 보증기간(3년/6만km) 내 연 2회에서 무제한으로 업그레이드한다.

또한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이 상황에 맞게 구매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최대 60개월(보증금 40%, 연이율 3.69%) 장기 저리 리스가 포함된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새롭게 마련했다. 캐딜락 보유 이력이 있는 고객이 에스컬레이드를 재구매하면 2%의 할인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캐딜락은 이번 특별 구매 프로그램 도입을 기념해 고객들이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시승 이벤트 ‘MEET THE LEGEND’를 오는 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모델과 날짜, 전시장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승을 신청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 제작된 프리미엄 골프공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 중 2월 내에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신라호텔 1일 숙박권이 포함된 신라 S 멤버십 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캐딜락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 [사진=캐딜락코리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