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부터 복지까지…잡코리아, '기업리뷰' 서비스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경은 기자
입력 2023-01-19 13: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관심 기업에 대한 맞춤형 정보 제공

[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는 관심 기업에 대한 구직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기업리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기업리뷰 서비스는 실제 재직자의 기업 평가를 기반으로 집계된 기업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재직자가 직접 평가한 자료를 제공해 데이터 신뢰도를 높였다는 게 잡코리아의 설명이다.
 
서비스는 △기업리뷰 검색 △리뷰 비교 △맞춤 기업 큐레이션 △오늘의 인기 기업리뷰 등으로 구성된다. 기업리뷰 검색에 기업명을 검색하면 해당 기업의 리뷰 종합평을 볼 수 있다. △연봉 및 급여 △워라밸 △복리후생 △조직문화 △커리어 성장 △고용안정성(사업성) 등 총 6가지 항목을 그래프 및 도표로 구성해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기업 간 리뷰 비교 데이터를 제공하는 리뷰 비교 기능도 있다. 구직자는 비교를 원하는 기업을 직접 검색할 수 있고, ‘많이 비교한 기업’ 추천 리스트를 통해 각 기업 리뷰 항목에 대한 비교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구직자들이 취업과 이직 시 관심 기업에 대한 근무 환경과 조직 분위기를 파악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