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화상회의 기업 제이시에스, 크래머 한국 총판사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1-19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제이시에스가 크래머의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강윤철 크래머 코리아 지사장(왼쪽)과 제이시에스의 채규성 대표 [사진=제이시에스]


무선·화상회의 솔루션 전문 ㈜제이시에스가 '크래머'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크래머는 프로용 오디오∙비디오, 케이블 및 통합 컨트롤 시스템을 전문으로 제조·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지난 40여 년간 전 세계 약 90개국의 고객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분배증폭기, 스위처, 스케일러, 통합 제어 솔루션, 디지털∙아날로그 디코더 및 인코더, 광케이블∙TP 케이블 장거리 전송기, 오디오 장비 및 스피커, 테이블 커넥션, 케이블 및 각종 통신 관련 액세서리 등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VIA, 퀵 랜치와 같은 화상회의 및 관련 협업 제품과 솔루션을 내놓고 있다.

지난 십여 년간 각종 통신 장비 및 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공급해온 제이시에스는 세계 통신장비 업계 선두 주자인 크래머의 제품과 솔루션의 국내 공급에 나설 계획이다. 그간 업계에서 축적한 경험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크래머의 세분된 통신 및 오디오∙비디오 전 제품군을 국내 시장에 공급할 것이며, 국내 크래머 파트너사들과 긴밀히 협업,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크래머는 2007년 크래머 한국 지사와 물류 허브를 설립한 이래 회의 협업 솔루션, 스트리밍∙네트워크 및 컨트롤 시스템, AVoIP, 디지털 사이니지 등 제품을 다수의 국내 기업, 교육기관, 정부 기관, 의료 기관, 상업시설, 종교시설 및 이벤트홀에 공급해왔다. 이번 제이시에스와의 총판 계약은 국내 시장 점유율 확장과 더욱 효과적인 파트너사 지원을 위해 체결됐다.

크래머 코리아의 강윤철 지사장은 “크래머는 지난 15년 동안 국내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해왔고 다수의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꾸준히 성장 중인 오디오∙비디오 및 통신장비 시장 내 경쟁과 도약을 위해서 많은 글로벌 기업 한국 총판으로 일해온 제이시에스와의 파트너십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크래머 신규 파트너를 모집 중인 제이시에스는 "파트너사들과 상생 및 성장을 위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모든 비즈니스 관련 문의를 환영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