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무쇠 주방용품 부문서 2년 연속 대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3-01-17 11: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르크루제(LE CREUSET)]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무쇠 주방용품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토대로 분야별 1위 브랜드를 뽑는 시상식으로, 지난해 41만여 명의 소비자가 평가에 참여해 올해 가장 기대되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르크루제에 따르면 지난해 신설된 무쇠주방용품 부문에 르크루제가 최초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도 2년 연속 대상을 거머쥐었다.

대상을 수상한 르크루제는 매년 시즌에 따라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모으는 브랜드다. 특히 대표 제품 '무쇠 주물 냄비'는 뛰어난 열 전도성과 보온성으로 음식 고유의 풍미와 영양소를 지켜 집에서도 고급 식당에서 한 듯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고 르크루제 측은 전했다. 또 화사한 원색과 파스텔색 등 총 2000여 개의 색상 조합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고유의 기술력과 장인 정신, 소비자 취향 분석 등 르크루제의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높게 평가받아 2년 연속 무쇠 주방용품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에게 더 쉽고 편하게 특별한 요리를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