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FG, 노티드 노하우 담은 신규 브랜드 '베이커리 블레어'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1-15 13: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베이커리 블레어' 잠실점 전경 [사진=GFFG]


노티드 도넛을 탄생시킨 GFFG가 이번엔 따뜻한 프랑스 가정집 콘셉트의 베이커리 브랜드를 론칭했다.

푸드&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 GFFG는 신규 브랜드 ‘베이커리 블레어(BAKERY BLAIR)’를 론칭하고 16일 송파구 방이동에 잠실 1호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레어’는 프랑스 가정집인 블레어 가족이 운영하는 베이커리라는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다. 블레어는 패션디자이너이자 베이킹을 취미로 둔 엄마가 가정집 아래층에 운영하는 베이커리다. 가족 구성원은 엄마, 아빠, 딸, 아들, 반려견이다. 

잠실 1호점은 루프톱 포함 총 3개 층으로 구성된다. 먼저 베이커리인 1층은 모든 종류의 빵과 음료 주문이 가능한 카페로 꾸몄다. 가족이 거주하는 콘셉트인 2층은 모던한 프렌치 가구, 벽난로, 놀이방 등을 배치해 프랑스 현지 가정집에 방문한 듯한 느낌을 더했다. 탁 트인 루프톱에서는 방이동 전망을 조망할 수 있다.
 

베이커리 블레어에서 판매하는 시그니처 제품들. [사진=GFFG]

메뉴 역시 블레어 가족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전문 파티시에 못지않은 실력을 갖춘 블레어가 빵을 굽는다는 콘셉트로, 스토리텔링이 부여된 다채로운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딸이 그린 유니콘 그림을 모티브로 한 케이크, 아들이 좋아하는 자동차 모양 빵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메뉴는 △바게트 △캄파뉴 △미니 식빵 △구겔호프 케이크 △크림필즈 △잉글리시 머핀 등이다. ‘마롱 크림라떼’ 등 자체 개발한 음료도 맛볼 수 있다. 

이준범 GFFG 대표는 “프랑스 파리에 거주하는 블레어 가족 이야기로 꾸며진 특별한 공간에 여러분을 초대한다”며 “식음 메뉴 이외에도 프렌치 감성의 커트러리, 에코백, 바게트백 등 다양한 시그니처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