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설 맞이 협력사 위생점검..."식품 안전 최우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23-01-13 17: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LA갈비 및 소왕구이' 협력사서 전반적 점검...안전 관리 필요성 강조

SK스토아 현장점검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가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상품 중 하나인 LA갈비 및 양념육 상품 협력사를 찾아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설 명절을 앞두고 많이 판매되는 식품에 대한 위해 요소를 선제적으로 차단하고 협력사와 고객 안전에 대한 공감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진행됐다.

지난 12일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풍년식품에 김정우 SK스토아 경영지원그룹장, 김진영 SK스토아 고객서비스팀장, 임인성 SK스토아 품질관리팀장 등이 방문해 점검을 진행했다.

풍년식품은 SK스토아에서 명절 기간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품 중 하나인 '윤상섭 LA갈비&소왕구이' 상품을 생산하고 있다. SK스토아와 풍년식품은 원육부터 제조 과정 전반에 대한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제품 포장 상태, 냉동창고 재고 보관상태, 배송 시스템까지 확인했다.

SK스토아는 앞으로도 많은 협력사와 소통을 통해 현장 점검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며 품질 관리 및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김정우 SK스토아 경영지원그룹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는 식품 선물세트의 품질 및 안전을 확인하기 위해 이번 점검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품질 관리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 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