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상품 한자리에" 롯데홈쇼핑, 설맞이 특집전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3-01-11 17: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명절 쇼핑 트렌드 반영해 '프리미엄' 상품라인 강화

  • "친환경 식재료부터 명절 인기상품까지 총망라"

롯데홈쇼핑 최근 진행한 '2023 설 마음 한 상' 방송 스틸컷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설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 행사는 최근 명절 선물 추세에 맞춰 프리미엄 상품 비중을 강화했다. 먼저 TV홈쇼핑에서는 ‘퀴진 드 샬롯’을 통해 친환경 식재료부터 명절 인기상품, 국내산 식재료 등을 소개한다.

식품·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글로벌 식품 브랜드와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대거 선보인다. ‘타바론 티세트’와 ‘스페인 벤타델바론 올리브 오일’을 비롯해 ‘이태리 주세페 발사믹 오일’ 등 유기농 원재료를 활용한 상품도 소개한다.

오는 14일에는 새해 건강관리 수요를 반영해 독일 헬스케어 그룹 ‘살루스’의 ‘쉐넨베르거 민들레 착즙주스’와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은 ‘설성목장 한우곰탕’을 론칭한다.

15일 오후에는 한우 인기부위만 선별해 구성한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와 ‘동트는 농가 장세트’, ‘맛의 명태자 명란 세트’ 등 국내 프리미엄 먹거리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명절 반찬으로 활용도가 높은 간편식품도 선보인다. 14일 ‘최현석 LA갈비’를 시작으로 ‘경복궁 찜갈비’, ‘워커힐 한우스테이크’, ‘홍진경더한상 명절차림세트’ 등 가족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 간편식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고객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리조트 숙박권과 대량구매 혜택 등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