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생리대 브랜드 '디어스킨' 영국 알러지UK 인증 획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1-05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깨끗한나라 디어스킨 리얼모달 [사진=깨끗한나라]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는 더마생리대 브랜드 ‘디어스킨’이 국제공인기관 영국 BAF(The British Allergy Foundation)에서 알러지UK(Allergy UK) 인증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인증을 통해 디어스킨 제품 내 알레르기 유발 화학물질이 현저하게 적음을 확인, 제품의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BAF는 1991년 영국 왕실에서 알레르기 환자들을 돕기 위해 출범한 자선의학단체로, 국제 공신력을 지닌 알레르기 시험인증 전문기관이다. 알러지UK는 제품 사용 시 알레르기 반응이 낮거나, 알레르기 완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에 부여되며, 여러 의학 전문가들의 까다로운 유해성 평가를 거쳐 발급된다. 현재 전 세계 160여개의 제품이 알러지UK 인증을 취득했다.
 
디어스킨은 알러지UK 인증 외에도 독일 피부 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제품 안전성을 입증하는 ‘엑설런트 5 STAR’을 획득했다. 유럽 친환경 인증 기관(TUV Austria)에서 재생 가능한 원재료로 생산된 제품에 부여하는 오케이 바이오베이스드(OK Biobased) 인증도 취득하면서 제품에 대한 안전성과 친환경성을 입증했다.
 
깨끗한나라는 지난해 5월 업계 최초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원료인 모달 소재를 적용한 ‘디어스킨 리얼모달’ 생리대를 출시했다. ‘디어스킨 리얼모달’은 저자극 소재를 통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고 모달 특유의 쾌적한 감촉으로 피부 접촉면의 끈적임을 줄였다. 자연을 생각한 재생가능원료인 통기성 바이오매스 백시트를 사용했다.
 
깨끗한나라 디어스킨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까다로운 공정 과정을 거치고 있으며 그 결과, 세계 주요 인증기관들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모든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최고의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