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癸卯年) 밀양시민 신년교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밀양)김규남 기자
입력 2023-01-04 15: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각계각층 인사들이 지역사회 발전 방안 논의하며 덕담 나누는 화합의 시간 가져

박일호 밀양시장이 삼문동 문화체육회관에서 열린 신년교례회에서 지역의 도약과 번영을 기원했다.[사진=밀양시

경남 밀양청년회의소(회장 김건우)는 4일 밀양시 삼문동 문화체육회관에서 '2023년 계묘년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고 밀양시가 밝혔다.
 
매년 1월 초에 개최해 오던 신년교례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3년 만에 개최됐으며, 박일호 밀양시장, 조해진 국회의원, 정정규 밀양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내빈 및 참석자 소개, 신년합동인사, 신년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고,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지역사회 발전 방안을 논의하며 덕담을 나누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박일호 시장은 신년사에서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밀양은 하나로 뭉쳐 적지 않는 성과를 내고 발전해 왔는데, 이 모두는 시민들의 협력과 지지 덕분이다“며 ”희망이 있는 도시, 미래가 있는 도시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밀양청년회의소는 매년 신년교례회,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 크고 작은 사업을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