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 되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윤섭 기자
입력 2023-01-02 14: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동아쏘시오그룹이 2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7층 대강당에서 2023년 시무식을 진행했다.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가 2023년 새해를 맞아 그룹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며 사회와 성장하는 기업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2일 오전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시무식을 진행했다.

시무식에는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 부사장, 김민영 동아에스티 대표이사 사장, 최호진 동아제약 부회장, 백상환 동아제약 대표이사 사장과 본사 지역 책임 및 선임 직급 직원들이 참석했다.

정 대표는 신년사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 동아쏘시오그룹의 철학이며, 변함없는 목표다"며 "무책임한 태도와 대응은 그룹이 존재하는 이유와 목적을 잊는 것과 마찬가지다. 아주 사소한 일이라도 각자의 역할에 책임을 다하며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돼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창의적인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격의 없는 소통이 중요하다"며 "인권경영의 적극적인 실천과 사회와 기업 시장에 직면한 문제를 해결해 나가며 성장 동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그는 "2023년은 동아쏘시오그룹 100주년을 향한 첫걸음의 해다. 그룹 가족을 포함한 이해관계자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희소식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