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우 여주시장, 윤봉길 의사 애국심 추모하며 존경 표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여주)강대웅 기자
입력 2022-12-19 16: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 시장, 자신의 SNS 통해 "숭고한 뜻과 정신 계승하겠다"

  • 여주시 무한돌봄센터, '찾아가는 복지마당' 추진

이충우 여주시장 [사진=여주시]

이충우 여주시장은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윤봉길 의사의 대한독립에 대한 애국심을 추모하며 존경을 표했다.

이 시장은 "윤봉길 의사 순국 90주기를 맞아 빼앗긴 나라를 되찾기 위해 일생을 바치셨던 의사님의 숭고한 희생정신과 애국혼을 엄숙한 마음으로 되새기며, 우리 국민들이 의사님의 숭고한 뜻과 정신을 언제나 기억하고 계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여주시 무한돌봄센터는 제23회 청소년 상담축제에 참여하여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활동을 추진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여주시무한돌봄센터]

이번 홍보활동을 통하여 150여명의 청소년 및 청소년 가족, 복지시설(장애인복지관, 여주시가족센터, 위센터 등)에 무한돌봄센터를 홍보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무한돌봄센터는 생계·의료·교육·주거 등의 복합적인 어려움을 가진 위기가정에 긴급지원, 무한돌봄사업, 사례관리사업 등의 서비스 제공 및 사례관리로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통해 위기상황 해소와 시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심경섭 복지정책과장은 “이번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무한돌봄센터를 지역주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해 도울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보고 맞춤형 서비스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분을 알고 계신다면 여주시 무한돌봄센터로 알려 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