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시설관리공단, ESG 경영 혁신위원회 위촉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원 기자
입력 2022-12-19 14: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학계, 법조계, 사회단체 활동가 등 외부위원 4명과 내부위원 3명을 포함해 모두 8명으로 구성

장해주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오른쪽에서 세번째)이 위촉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동해시설관리공단]

강원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6일 동해시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ESG 경영에 대한 자문기구인 ‘ESG 경영 혁신위원회’ 위촉식을 개최했다.
 
19일 공단에 따르면 ESG 경영 혁신위원회는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장해주 이사장을 위원장으로 하고, ESG 경영과 관련 분야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학계, 법조계, 사회단체 활동가 등 외부위원 4명과 내부위원 3명을 포함해 모두 8명으로 구성됐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 이어 개최된 제1차 회의에서 위원들은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의 2022년 ESG 경영 주요성과 및 2023년 ESG 경영 계획을 보고받고 앞으로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 지방공기업으로서 ESG 경영의 적극적 참여와 실천을 위한 방향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장해주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정부는 지방공기업의 자체 ESG 역량강화의 노력을 강조하고 있는 상황에서 여러 전문가 위원님들의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위원님들의 조언과 의견을 ESG 경영 적극반영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