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도이치 아우토'와 공기청정기 공동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2-12-19 1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LG전자]

LG전자는 독일 스포츠카 브랜드인 포르쉐(Porsche)의 국내 공식딜러사 도이치 아우토와 손잡고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앞선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신(新)가전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가전 브랜드와 명품 자동차 브랜드가 협업해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전략이다.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는 나만의 맞춤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다.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디자인과 컬러로 커스터마이징해 나만의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포르쉐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
 
아울러 LG전자는 내년 진행 예정인 도이치 아우토 VIP 고객 초청 행사에서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도이치 아우토 고객에게는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제품을 특별 프로모션가로 제공한다.
 
한국영업본부 박준성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나만의 디자인을 완성하는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를 앞세워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알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