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CJ온스타일 손잡고 업계 첫 'TV홈쇼핑' 진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12-19 10: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머스트잇]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국내 명품 플랫폼 최초로 TV홈쇼핑에 진출한다고 19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20일 화요일 오전 9시 20분에 방송하는 CJ온스타일 ‘빅쇼(BIG SHOW)’를 통해 인기 명품 브랜드 22FW 베스트셀러 상품을 소개한다. 같은 날 저녁 9시에는 CJ온스타일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2부 모바일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을 위해 머스트잇이 준비한 상품은 △아미 △메종키츠네 △랄프로렌 △톰브라운 △비비안웨스트우드의 스카프와 카디건 △몽클레르 패딩 △막스마라 코트 등 10종이다. 여기에 CJ온스타일이 준비한 △구찌 △버버리 △에르노 △프라다 상품이 더해져 총 32개 상품을 TV 라이브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2부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총 60개 상품을 선보인다.
 
머스트잇은 지난 9월 CJ온스타일과 함께 모바일 명품 라이브 커머스 ‘머스트잇LIVE’를 앞서 진행한 바 있다. ‘머스트잇LIVE’ 첫 방송은 시청자 수 약 4만 명을 기록했고, 종일 매출액은 국내 패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상위 2% 수준인 1억1000만원을 달성했다.
 
협업에 앞서 지난 6월 머스트잇과 CJ ENM은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현재 CJ온스타일 모바일 플랫폼에는 머스트잇 단독 카테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조용민 머스트잇 대표는 "브라운관이라는 새로운 채널을 통해 머스트잇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국내 대표 명품 플랫폼으로서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기회를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