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 '2022년 전문대학 기관평가인증' 획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연진 기자
입력 2022-12-15 18: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학생을 최우선으로 온오프라인 교육과정 개편" 높이 평가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는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부설 고등직업교육평가인증원으로부터 2022년 3주기 전문대학 기관평가인증에서 ‘인증대학’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사진=경남정보대학교]

경남정보대학교는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부설 고등직업교육평가인증원으로부터 2022년 3주기 전문대학 기관평가인증에서 최종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고등직업교육기관으로서의 요건을 충실히 갖추고 있음을 국내‧외적으로 인정받았다.

전문대학 기관평가인증은 대학이 교육기관으로서 기본요건을 충족하고 있는지 제 3자인 고등직업교육평가인증원이 엄격하게 평가해 그 결과를 사회에 공표함으로써 사회적 신뢰를 부여하는 평가인증 제도이다. 

경남정보대학교는 대학경영과 발전계획, 교육과정, 학사관리 및 교수학습, 산학협력 및 평생교육 등 30개 평가 요소에서 충족을 취득해 최종 인증을 받았다.

특히 인증에서 온·오프라인 혼합형 수업 운영을 위한 멀티스튜디오와 매체제작실, 그리고 스마트 캠퍼스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해 양질의 원격 수업을 운영한 것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경남정보대 김대식 총장은 “경남정보대는 앞으로도 학생들을 최우선으로 하는 교육과정을 개편하고 최첨단 교육시설을 위한 투자를 이어나가겠다” 며 “기관평가인증 획득을 통해 인정받은 대학의 역량을 인재양성에 모두 쏟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