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제주우유 딸기샌드위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승권 기자
입력 2022-12-14 1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달콤한 설향딸기와 제주우유 크림을 듬뿍 담은 차별화 상품 ‘제주우유 딸기샌드위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주우유 딸기샌드위치는 지난 11월 출시한 ‘제주우유 샤인머스캣&감귤샌드’에 이은 두 번째 과일샌드위치로 세븐일레븐은 해당 상품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딸기시즌을 알렸다.

제주우유 딸기샌드위치는 크고 아삭한 설향딸기 다섯 알을 아낌없이 사용했으며, 청정 제주의 신선함을 담은 1A등급 ‘제주우유’로 만든 프리미엄 우유크림을 조합해 맛은 물론 품질까지 업그레이드 했다.

특히, 맛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최적의 우유크림맛을 구현해 지금까지 경험한 적 없는 부드럽고 쫀득한 우유크림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연유와 분유를 첨가해 달콤함을 더했다. 

제주우유 딸기샌드위치에 사용된 ‘설향딸기’는 눈 속에서 피어나는 향기로운 딸기라는 의미를 가진 품종으로 추운 겨울에 가장 우수한 당도와 아삭한 과육을 맛볼 수 있다. 설향딸기는 달콤한 맛과 새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부드러운 크림과 함께 즐길 때 그 풍미가 배가 된다.

세븐일레븐은 2016년부터 딸기 샌드위치를 출시해오고 있으며 2017년부터는 우수한 품종인 설향딸기만을 고집하고 있다. 딸기 샌드위치는 매해 출시 직후 완판을 거듭하며 동절기 샌드위치 카테고리 매출 1위에 오르고 있으며, 인기에 힘입어 지난 겨울 시즌(12월~3월) 세븐일레븐 디저트 샌드위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배가량 증가했다.

유은미 세븐일레븐 샌드위치 담당 MD는 “딸기 샌드위치는 출시할 때 마다 화제를 모으는 만년 인기 상품으로, 올해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맛을 위해 제주우유크림을 활용해 새로움을 더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