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린대, 2022학년도 대학 우수 동아리 시상식 가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항) 최주호 기자
입력 2022-12-13 16: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선린대 2022학년도 대학 우수 동아리 시상식 기념 촬영 장면. [사진=선린대학교]

선린대학교는 지난 12일 오후 4시 인산관 1층 대회의실에서 ‘2022학년도 대학 우수 동아리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시상식은 전공동아리, 일반동아리를 구분해 2022학년도 활동 실적(활동 내용, 보고서 작성, 참여도 등)을 평가한 후 각 구분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으로 총 6팀을 선발해 상장 및 상금을 수여했다.
 
최우수 동아리에는 전공 교과목 학습 및 봉사 활동 목적으로 하는 ‘간호사랑’과 캠퍼스 복음화, 순모임 등 믿음의 대학 생활을 위한 기독교 동아리 ‘CCC’가 선정됐다.
 
선린대학교에는 총 22개의 전공 동아리와 일반 동아리들이 등록돼 있으며, 각각 전공 학습 능력 향상, 지역사회와 연계한 봉사 활동, 체력 증진 및 취미 생활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학 생활의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송용 선린대 총장직무대행은 “재학생들이 공통의 관심 분야를 함께 고민하며 활동하는 동아리 활동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모습이 자랑스럽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동아리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