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화랑설화마을, '특별한 겨울이야기'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영천)김규남 기자
입력 2022-12-08 15: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화랑설화만의 겨울이야기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화랑설화마을의 특별한 겨울이야기 행사 포스터[사진=영천시]

경북 영천시는 화랑설화마을의 ‘특별한 겨울이야기’ 행사를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화랑설화마을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화랑설화마을은 전시·체험시설인 신화랑 우주체험관, 화랑 배움터, 4D돔 영상관을 비롯하여 국궁 체험장과 야생화 관람실이 있으며, 또 야외 시설인 풍월못, 잔디마당, 설화재현마을 등의 시설을 갖춘 천년의 역사, 천년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판타지 테마파크이다.
 
이번 행사는 추운 겨울철에도 가족들이 화랑의 기재를 만끽하고, 드넓은 곳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쉼터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화랑설화마을의 ‘특별한 겨울이야기’는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화랑설화마을 곳곳에 배치된 화랑산타 중 진짜 화랑산타 찾기!, 화랑과 관련된 퀴즈를 풀어보는 화랑런(미션게임), 복화술로 듣는 화랑설화이야기(구연동화), 신비한 매직벌룬쇼 등 다양한 참여형 게임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한, 알록달록 컬러링북, 크리스마스 DIY 만들기, 화랑우체국 등 가족 모두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도 준비되어있다.
화랑설화마을에 배치된 화랑설화만의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찾아다니며 사진을 찍는 것도 하나의 색다른 즐거움이 될 것이다.
 
최기문 시장은 “화랑설화마을의 인프라 활성화를 위하여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제공해 줄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이며,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