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R114, 베스트핀과 업무협약…'금융 서비스+부동산 정보'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동근 기자
입력 2022-11-30 17:12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온라인으로 최적화 금리 한도 확인하고 부동산 정보 데이터도 얻을 수 있어"

​남형규 부동산R114 상무(사진 왼쪽)와 주은영 베스트핀 대표가 ‘전략적 사업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부동산R114]



부동산R114는 베스트핀과 '전략적 사업 제휴와 양사 공동 이익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베스트핀의 '담비' 서비스를 기초로 하며, 베스트핀은 이와 관련된 서비스를 부동산R114에 제공한다. 대출비교 플랫폼인 '담비'는 주택담보대출에 특화된 핀테크 서비스다. 이용자들이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최적화된 금리 한도를 확인하고 대출 신청 절차를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다.

부동산R114는 지난 2000년 이후 축적해온 데이터베이스(DB)를 기반으로 아파트, 오피스텔, 재개발, 재건축 등 주거용 데이터 정보는 물론 상가, 상권, 오피스 등 상업용 DB 등 부동산시장 분석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부동산R114 플랫폼 이용 고객들은 기존 부동산 서비스 이외 대출 등 금융 분야 정보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남형규 부동산R114 상무는 "베스트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부동산 서비스뿐 아니라 대출 관련 서비스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게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웹툰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