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산업 활성화 노력 인정...제주관광공사, 지역산업진흥 국무총리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2-11-24 07: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주관광공사 ]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가 최근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2022 지역산업 균형발전 유공자 포상’에서 국무총리 단체표창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지역산업 균형발전 유공자 포상’은 지역산업 경쟁력 제고를 통해 국가 균형발전에 기여한 기관과 단체를 선정하는 정부포상제도로, △지역산업진흥 △산업단지발전 △지역균형발전 등 총 3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제주관광공사는 지속가능한 제주관광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지역관광산업 육성 및 진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산업진흥 부문에서 표창을 수상했다. 

공사는 코로나19 사태로 급변하는 관광시장 환경에 맞춰 제주관광을 지속가능한 산업생태계 모델로 육성하기 위한 노력을 인정 받았다. 특히 웰니스, 농어촌관광(카름스테이), 워케이션 등 새롭게 등장한 관광수요를 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지역관광 정책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국무총리 표창 수상으로 공사는 지역관광 진흥이라는 도정의 정책을 책임지고 수행하는 공기업으로서 그 노력을 정부로부터 인정받았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제주지역의 관광산업 진흥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