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동참…나눔 문화 확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2-11-23 14:58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어려운 이웃 40가구에 김치·쌀·수육 등 전달

왼쪽부터 강용운 도곡2동주민센터 복지팀장, 박훈홍 도곡2동장과 지성규 바디프랜드 총괄부회장, 이종은 경영지원본부장이 지난 22일 도곡2동 주민센터에서 진행된 기부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강남구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하는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하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실천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는 저소득층 지원과 지역 내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해 매년 겨울철 서울시 25개 자치구가 협력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모금된 성금 및 성품은 해당 지역의 저소득 주민들에 전액 지원된다.

바디프랜드는 지역사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온정을 전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이번 사업에 동참했다.
 
사내 행사 ‘마음담아 김장담아 나눔데이’를 열고 지성규 총괄부회장을 비롯한 50여명의 임직원 봉사자가 함께 김장 일손 돕기 지원에 팔을 걷어붙이며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뜻을 모았다.
 
바디프랜드는 이날 마련된 김장 김치와 쌀, 수육, 파운드케이크 등의 음식과 휴대용 소형 마사지기를 기탁했다. 음식은 관내 홀로 거주하는 어르신, 몸이 불편한 이웃 등 도움이 필요한 40가구에 전달돼 겨울 식탁을 따뜻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 성장하고 상생하는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극의시대_PC_기사뷰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