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역대 최대 '레고 에펠탑' 한국서 세계 최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2-11-21 10: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레고 에펠탑 세트 [사진=레고그룹]


레고그룹이 프랑스 파리의 세계적인 랜드마크를 재현한 ‘레고 에펠탑’ 세트를 오는 24일 오후 8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트는 총 1만 1개 브릭으로 에펠탑을 그대로 축소한 듯 정교하게 재현했다. 새로운 레고 조립 기법을 적용해 특유의 X자와 아치형 철골 구조를 사실적으로 구현한 것은 물론 나무와 벤치로 아름답게 가꿔진 주변 경관까지 섬세하게 표현했다. 완성품 높이는 역대 제품 중 가장 높은 약 1.5m에 달한다.

내부에는 실제 건축물과 동일한 3개의 전망대와 엘리베이터, 사무실도 갖췄으며 타워의 꼭대기를 장식하는 프랑스 국기까지 에펠탑의 모든 것을 직접 조립할 수 있다. 제품은 내부를 살펴보거나 옮기기 쉽도록 4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57cm, 세로 57cm, 높이 149cm다.

레고그룹은 오는 24일 오후 8시 한국 온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레고 에펠탑을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레고 에펠탑 실물 상세 공개를 포함해 인기 제품 특별 할인 등 풍성한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정식 출시일은 오는 25일이며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로크 스갈린 코베 레고그룹 디자이너는 “에펠탑 실제 구조를 최대한 유사하게 재현해 레고와 건축, 여행을 좋아하는 누구나 몰입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세트를 완성한 후 에펠탑 꼭대기에서 유서 깊은 도시 파리를 내려다보는 경이로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