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페트 패키지 리뉴얼…ESG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11-21 09: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참이슬 640mL 페트 이미지[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후레쉬 페트 제품의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21일 밝혔다.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재활용이 용이한 에코탭을 적용해 친환경 ESG 활동도 강화한다.
 
이번 리뉴얼은 대한민국 소주 시장을 선도하는 넘버 원(No.1) 브랜드로서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패키지는 기존 녹색틀을 과감히 없애고 라벨 하단을 깨끗하고 은은한 산수화 느낌으로 연출했다. 이슬방울과 서체는 유지하면서 자연 친화적인 이미지로 리뉴얼했다. 
 
하이트진로는 패키지 변화와 함께 친환경 에코탭도 적용했다. 에코탭은 라벨 가장자리에 접착제를 도포하지 않아 손쉽게 라벨 분리가 가능해 재활용에 용이하다. 참이슬 후레쉬 뿐 아니라, 참이슬 오리지널과 진로, 담금주 페트 제품에도 애코탭을 도입한다. 다만 라벨 부착 방식이 다른 200㎖, 3600㎖, 5000㎖ 제품은 제외됐다. 에코탭 적용으로 향후 페트 재활용 등급도 상향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시대의 흐름과 트렌드에 맞게 리뉴얼과 에코탭 적용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소주 브랜드로서 시장 선도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