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 올 연말까지 매주 1번씩 랜덤 캐시를 제공하는 '자주만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카뱅에 따르면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자주만나요' 이벤트는 카뱅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주에 1번씩 랜덤 캐시를 제공한다. 카뱅 측은 "지난 10월 한 달 동안 20일 이상 카카오뱅크 모바일앱에 로그인한 고객이 200만 명에 달한 것으로 분석됐다"면서 "이처럼 충성도가 높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뱅이 고객에 제공하는 랜덤 캐시 총액은 약 5억원 규모로, 앱 방문 일수에 따라 '보너스 지급 레벨'이 결정된다. 이벤트 참여일부터 이전 30일 동안 5일 이상 방문 시 레벨1(인사하는 사이), 10일 이상 방문시 레벨2(반가운 사이), 15일 이상 방문시 레벨3(자주 보는 사이), 20일 이상 방문시 레벨4(소중한 사이), 25일 이상 방문시 레벨5(영혼의 단짝)가 된다.
각 레벨에 따라 추가 리워드를 제공하는데 당첨된 랜덤 캐시에 레벨1은 1배, 레벨2는 2배, 레벨3은 3배, 레벨4는 5배, 레벨5는 10배를 곱해 지급한다. 즉 앱 방문 일수에 따라 당첨된 랜덤 캐시의 최대 10배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카뱅 입출금계좌 또는 카카오뱅크 mini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뱅 관계자는 "고객이 점차 즐겨 찾는 앱이 된만큼 일상생활에서 더 자주, 더 쉽게 만나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