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2-10-21 1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27일까지…각종 이벤트도 진행

[사진=넥슨]

넥슨은 21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오는 27일까지 스팀을 통해 진행된다. '킹스턴', '알바니 산맥', '홍염의 사막' 등 다양한 지역 미션, 캐릭터 10종, 보스 몬스터 협동 플레이 '보이드 요격전(레이드)'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넥슨은 트위치에서 '퍼스트 디센던트'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 누적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드롭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15분 시청 시 '스팀 베타 키'를 제공해 사전 등록하지 않은 이용자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고, 누적 2시간 시청 시 인게임 재화 35만골드, 룬 강화 재화 5000클리포튬, 계승자 획득과 연구 가속 아이템 660칼리버를 선물한다.

테스트 기간에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도전과제를 수행하는 성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메인 미션 클리어, 룬 강화 3강 성공, 40 레벨 달성 등 완료한 미션에 따라 감정, 행동 표현 기능 '소셜 모션'과 '칼리버(재화)', '클리포튬(재료)' 등 다채로운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보이드 요격전 '프로스트워커'를 처치하면 주요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스팀 베타 스페셜 아이템'을 정식 출시 시 지급한다. 이외에도 연속 방어 미션, 보이드 요격전 등 매일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칼리버'를 제공한다.

한편, '퍼스트 디센던트'는 3인칭 슈팅 전투와 RPG가 결합된 루트슈터(Looter Shooter) 장르 신작이다.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하이 퀄리티 비주얼, 액션성 넘치는 협동 슈팅 게임(CO-OP), 지속 가능한 RPG를 핵심가치로 개발중인 글로벌 트리플A급 게임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