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수시입출식 '제일EZ통장' 금리 최고 연 3.5%로 인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2-10-17 1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C제일은행이 비대면 전용 수시 입출식 상품인 ‘제일EZ 통장’의 금리를 최고 연 3.5%(세전, 일별 잔액 기준)까지 인상했다.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비대면 전용 수시 입출식 상품인 ‘제일EZ 통장’의 금리를 최고 연 3.5%(세전, 일별 잔액 기준)의 금리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제일EZ 통장은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에서 가입 가능한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일별 잔액에 대해 2.0%의 기본 금리를 제공한다. SC제일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조건이나 금액 제한이 없이 1.5%포인트의 추가 우대금리를 계좌 개설일로부터 6개월 간 적용해 최고 3.5%의 금리를 제공한다.
 
제일EZ 통장은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영업시간 외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가 면제된다.
 
SC제일은행은 지난 12일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조정 결과를 반영해 ‘퍼스트정기예금’과 모바일 전용 상품인 ‘e-그린세이브예금’(12개월 만기)의 금리를 0.3~0.5%포인트 상향 조정했다.
 
예금금리 조정에 따라 수시 입출식 상품에 30만원 이상 먼저 예치하고 12개월 만기 정기예금(만기 이자지급식)에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의 경우 가입금액이 1억원 미만(최소 가입금액 100만 원)이면 4.6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1억원 이상이면 4.8%의 최고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 금리를 적용 받으려면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가입해야 한다. e-그린세이브예금은 모바일뱅킹에서 1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경우 4.6%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미국 달러 외화정기예금 가입 고객에게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외화정기예금에 미화 1만 달러 이상 가입하는 첫 거래 고객이 대상이다. 가입 기간에 따라 1개월제 3.5%, 2개월제 3.8%, 3개월제 4.2%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총 모집한도는 미화 3000만 달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