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2023년도 작은성장동력사업 사업계획 코칭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밀양)김규남 기자
입력 2022-09-20 14: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특색있는 밀양형 16개 읍면동 만들기

밀양시, 작은성장동력사업 사업계획 코칭 실시 모습[사진=밀양시]

경남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지난 1일 작은성장동력 사업 발굴을 위한 직원 연찬회를 실시한 데 이어 20일 작은성장동력사업 계획에 대한 읍·면·동별 개별 코칭을 실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추진해온 작은성장동력 사업은 각 읍·면·동의 고유자원을 활용한 특색 있는 소규모 아이디어사업을 발굴해 지역 전체에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사업으로 초동면 연가길, 하남읍 명품십리길, 산외면 해바라기 꽃단지, 상동면 명품 장미꽃길, 상남면 가우라 자전거 꽃길 등 지역주민들과의 소통, 유관기관․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많은 성과를 이뤄냈다.

2023년도 작은성장동력사업은 올해 부족한 점은 보완하고 더욱 발전적인 방향 제시를 위해 한국공공자치연구원(KPA) 연구위원 박종덕 박사를 모시고 사업의 확장성 모색 및 중장기적 관점의 사업 계획 수립을 위해 읍·면·동별 사업 계획에 대한 사업주제별 개별 코칭을 실시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읍·면·동별 개별 코칭을 통해 2023년도 작은성장동력 사업계획 수립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16개 읍·면·동의 특색 있는 작은성장동력 아이디어 사업이 이미 추진 중인 시정 사업과의 연계 및 확장으로 시너지 효과를 가져와 시정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