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파라마운트+ '플레이어스' 9월 공개…'롤' 성지 한국 상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2-08-24 14: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티빙 파라마운트+ '플레이어스'[사진=티빙]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플레이어스'가 국내 스트리밍된다.

8월 23일 티빙 측은 파라마운트+ 브랜드 관을 통해 공개될 '플레이어스'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국내 스트리밍 소식을 알렸다.

9월 공개될 '플레이어스'는 가상의 리그 오브 레전드 팀 '퓨지티브'가 펼치는 우승을 향한 도전기다. 몇 년간 우승의 문턱에서 고배를 마셨던 e-스포츠 팀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페이크 다큐멘터리 시리즈로 절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베테랑 프로게이머 '크림치즈'와 떠오르는 천재 신인선수 '오거니즘' 등 팀원들이 우승을 위해 삐걱대며 팀워크를 다져가는 '웃픈' 도전기를 선보인다.

파라마운트+ 오리지널로 제작되어 전 세계에 공개되는 '플레이어스'는 e-스포츠가 대세 콘텐츠로 성장했다는 것을 방증하며 전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작품으로 넷플릭스 '아메리칸 반달리즘' 제작진이 참여해 웰메이드 모큐멘터리를 완성했다.

실제 한국 출신 프로게이머 정영빈, 노동현(애로우)이 각각 '퓨지티브'의 정글러 '나이트폴' 역과 미드 라이너 '밥' 역으로 출연하고, 극 중 배경으로 '롤'(LOL)의 성지 한국이 주요한 역할을 담당한다는 점은 국내 e-스포츠 팬들에게 큰 반가움을 안겨줄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스'의 예고편이 2022 LCK 서머 결승전 하루 전날인 8월 27일 강릉에서 열리는 'LCK 팬 페스타'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현장을 방문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플레이어스'는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9월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