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29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2-06-29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3
  • [이미지=게티이미지뱅크]


    '오늘의 띠별 운세' 2022년 6월 29일(수요일·음 6월 1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하루 하루가 힘들다고 너무 낙심하지 마세요. 희망은 언제나 존재하기 마련이에요."
    60년생 - 반가운 소식도 있고 수입도 짭짤한 날입니다.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푸세요.
    72년생 - 냉정하고 이성적으로 판단하세요. 이리 저리 뛰어다닌다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요.
    84년생 - 작은 불씨가 크게 번질 수 있어요. 문제가 될 만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자신의 비밀을 잘 감추도록 하세요. 자칫 구설이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어요.

    ▶소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도움을 거절하지 마세요. 못 이기는 척 받아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는 날입니다. 목표가 멀지 않았으니 조금만 힘을 내세요.
    73년생 - 어려운 일은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혼자는 어려워도 여럿이 하면 쉬워요.
    85년생 - 신념이 있는 곳에 길이 생길 거예요. 매사에 자신의 의사를 확실히 표현하세요.
    97년생 - 주변의 어려운 사람을 모른 척하지 마세요. 나중에 두 배로 돌아올 거예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재물이 들어오면 사람들과 나누도록 하세요. 혼자서 독차지하면 의가 상할 수 있어요."
    62년생 - 부부 사이에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서로에 대한 이해와 인내가 필요한 날입니다.
    74년생 - 귀한 손님이 오거나 반가운 소식이 있을 거예요. 기분 좋게 한 턱 내도록 하세요.
    86년생 - 결과가 미흡해도 실망하지 마세요. 차분히 기다리면 원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98년생 - 금전 문제로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계산은 확실히 하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거나 시기하지 마세요. 자신의 분수에 맞게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다수결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니에요. 소수의 의견도 잘 들어주도록 하세요.
    75년생 -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는 날입니다. 옛 것이 가고 이제 새로운 것이 올 거예요.
    87년생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클 수 있어요. 너무 욕심내지 말고 결과에 만족하세요.
    99년생 - 상대방의 실수를 탓하거나 너무 비난하지 마세요. 실수는 누구나 하기 마련이에요.

    ▶용띠 오늘의 운세 "동업자나 동료 사이에 얼굴 붉힐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사소한 일은 웃어 넘기도록 하세요."
    64년생 - 돈은 잃더라도 자존심은 지키셔야 합니다. 서남쪽에 귀인과 행운이 기다리고 있어요.
    76년생 - 새로운 인연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미련이나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빨리 적응하세요.
    88년생 - 실속이 없는 일이나 모임은 빨리 정리하세요. 공과 사를 분명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욕심내지 말고 마음을 비워야 하는 날이에요.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과음이나 과로는 피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음주 운전이나 법규를 어기는 일은 금물입니다."
    65년생 - 포기하지 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반쯤 포기했던 일이 성사될 수 있어요.
    77년생 - 묵묵히 앞만 보고 가야 할 때입니다. 주변의 방해나 경쟁자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89년생 - 견우와 직녀의 만남이 이뤄지는 날이에요. 쥐띠, 닭띠의 이성이 인연이 될 거예요.
    01년생 - 새로운 변화나 도전을 시작해 보세요. 현실에 안주하면 남들에게 뒤쳐질 수 있어요.

    ▶말띠 오늘의 운세 "구름이 해를 가리니 몸을 사려야 할 때입니다. 특히 가벼운 감기나 호흡기 질환에 주의하세요."
    66년생 - 항상 이익을 볼 수만은 없어요. 금전적인 손해를 보더라도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
    78년생 - 오늘은 때가 아니니 너무 나서지 마세요. 좀더 기다려야 원하는 때가 찾아올 거예요.
    90년생 -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할 때입니다. 연인이나 이성을 만나기에는 좋은 날입니다.
    02년생 -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만족함을 알고 물러나야 할 때입니다. 욕심을 내면 다 된 밥에 코 빠뜨릴 수 있어요."
    67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은 불리한 날이에요. 잠시 물러나서 관망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그동안 쌓인 피로가 몰려올 수 있어요. 잠시 휴식을 취하며 원기를 회복하세요.
    91년생 - 집중도 안 되고 산만해지기 쉬운 날입니다. 한 번에 한 가지 일만 처리하세요.
    03년생 - 쉬고 싶어도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몸은 피곤해도 그만한 보람이 있을 거예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할 때입니다. 감정이 앞서면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56년생 - 쓸데없는 일에 힘을 낭비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일단 참도록 하세요.
    80년생 - 언제 어디서든 여유를 보이도록 하세요. 준비된 사람에게 기회가 오는 법이에요.
    92년생 - 누구에게나 사연이 있기 마련이에요.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남을 몰아세우지 마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몸도 무겁고 의욕도 떨어질 수 있어요. 모든 것을 다 잊고 하룻동안 쉬는 것도 좋습니다."
    57년생 - 잠시 일손을 놓고 한발 물러나도록 하세요. 휴식과 재충전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69년생 - 꾸준한 노력과 투자가 필요한 날입니다. 서둘러서 결과를 얻으려고 하지 마세요.
    81년생 - 자신이 아끼는 물건을 잘 간수하세요. 가벼운 손재수가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93년생 -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칠 수 있어요. 과로나 무리한 운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이것 저것 시도해도 신통치 않은 날입니다. 불필요한 일은 벌이지 마세요."
    58년생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중간만 하세요. 무슨 일이든 무리해서는 안 됩니다.
    70년생 - 일단 내뱉은 말은 주워담을 수 있어요.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마세요.
    82년생 - 손윗사람의 눈에 띄지 않도록 하세요. 몸을 낮추고 조용히 지내야 할 때입니다.
    94년생 - 자존심보다는 실리를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거절하지 마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마음을 비우면 행운이 따라올 거예요. 기대하지 않았던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59년생 - 믿을 만한 동료나 좋은 친구를 만나는 날입니다. 밖으로 나가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71년생 -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을 파세요. 꾸준한 노력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83년생 - 호감도가 오르고 말도 잘 먹히는 날이에요. 새로운 이성을 만나는 것도 좋습니다.
    95년생 - 뿌린 만큼 거두어 들이는 날입니다. 자신이 노력한 만큼 얻게 될 거예요.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