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KLPGA 대회서 분양·스마트 기술 홍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동근 기자
입력 2022-06-02 13: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부동산 분양 정보 제공 및 스마트 건설장비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KLPGA 2022 롯데오픈 ‘롯데건설 부스’에서 관람객이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은 'KLPGA 2022 롯데오픈' 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분양과 스마트 기술을 알린다고 2일 밝혔다.

롯데가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이날부터 5일까지 인천 베어즈베스트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린다. 롯데건설은 대회 기간 유럽코스 1번홀 잔디 위에 홍보관을 설치하고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홍보부스에 대형 드론, 네발 로봇 등 스마트 건설장비 등을 전시하고 부스 내 VR 체험존에서 스마트TV와 가상현실(VR)을 활용해 아파트 내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부스 내 이벤트존에서는 TV 스크린을 통한 골프 비거리 측정 이벤트를 진행해 홈스크린 골프 세트, 골프공, 골프장갑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낯선 관람객들도 전시장에 비치된 홍보물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기만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골프공 마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존에서는 롯데건설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장인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서초 헌인마을 고급주택', '마곡 르웨스트 에이지VL' 부동산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오픈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첨단 스마트 건설장비를 소개하고 분양 예정 사업잗을을 알릴 좋은 기회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