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국민의 힘 원내대표 경산을 방문해 지원유세 가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경산)김규남 기자
입력 2022-05-25 16: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경산의 발전 이뤄내자 '호소'

국민의 힘 권성동 원내대표가 25일 경산시 전통시장 앞에서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한 국민의 힘 후보들의 지원유세를 하고 있다.[사진=김규남 기자] 

 
25일 경산시 전통시장의 장날을 맞이해 ‘국민의 힘’ 원내대표인 권성동 국회의원이 경산을 찾아 지역의 출마자들의 지지를 호소하는 합동유세를 가졌다.
 
권성동 대표의 이번 경산방문은 지난 대선 때 경산시의 유권자들이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 윤석열 정부의 탄생에 크게 기여한 점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고 이번 지방선거에서 국민의 힘 지지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 압도적인 승리를 거둬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담보 하는 징검다리를 놓아달라는 지지를 호소하기 위함이다.
 
이날 합동유세장에는 윤두현 국회의원과 조현일 시장후보등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시.도의원 후보들과 지지자들 및 1000여명의 시민들이 운집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권 대표는 지원 유세에서 “저번 대선 때 윤석열 대통령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 당선시켜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이번 지방선거는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가늠하는 중요한 선거로 압승을 거둬 윤석열 정부를 성공의 길로 인도해 달라. 대구.경북 특히 경산시는 보수의 심장으로 이곳에서 압도적인 승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권 대표는 “경산지역의 국회의원인 윤두현의원은 정의롭고 정무감각이 뛰어난 전략가”로 소개하며 윤두현의원을 핵심으로 똘똘 뭉쳐 이번선거에서 압승을 거둬달라고 말햇다.
 
이어 권 대표는 “이번에 시장 후보로 출마한 조현일 후보는 명석하고 순발력이 뛰어나며 따뜻한 마음을 가진 ‘휴머니스트’로 이런 분이야 말로 시장이 되어야 한다고 조현일 후보에대한 지지를 호소했으며 나머지 시.도의원 후보님들께도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시어 경산시의 발전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담보하는 초석을 만들어 달라”고 지지를 부탁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