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장위동 재개발 반드시 하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두일 선임기자
입력 2022-05-21 14: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정태근 성북구청장 지지 호소 "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는 21일 북서울꿈의숲 유세에서 "장위동 재개발 반드시 하겠다. 정태근 성북구청장 후보를 밀어달라"고 호소했다. [사진=오썸캠프]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는 21일 장위동 재개발 계획을 공약하고 정태근 성북구청장 후보를 지지해 줄 것을 호소했다. 

오 후보는 이날 북서울꿈의숲 유세에서 "정태근 후보와 저는 형제 같은 사이다. 제가 중요한 일이 있을 때는 동생처럼 도와줬고 또 정 후보가 힘든 일을 겪으면 제가 형으로서 정말 마음 아팠다"며 "성북 발전을 위해서 정 후보를 도와달라"고 유세했다. 

오 후보는 "지난해 서울시장 출마 선언을 이곳 북서울꿈의숲에서 했다"며 "지난 1년 동안 알토란 같은 계획으로 서울시 발전 계획 그리고 성북구에 무슨 일을 해야 할지 함께 정태근과 의논해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 후보는 또 성북 지역 발전을 위해서 함께 일해야 할 이동인, 김원중, 정혜영, 김태수 후보를 시의원에 함께 보내달라"고 유권자들에게 호소했다. 


특히 오 후보는 자신의 1호 공약 '약자와의 동행'을 설명한 뒤  이 장위동지역만 오면 지나갈 때마다 가슴이 아프다고 고백했다.

오 후보는 "(10년 전) 잘 세워두었던 장위뉴타운 재개발 계획을 (박원순 시장이) 허무하게 허물어 버린 후에 이 지역 주민들을 만나면 가슴 아프다"며 "정태근과 시의원, 구의원들과 함께 반드시 바꿔 나가겠다"고 공약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2개의 댓글
0 / 300
  • 오세훈씨는 참 호감이예요~장위동의 발전을 위해서 지지합니다 장위뉴타운 완전체로 개발 가즈아~

    공감/비공감
    공감:8
    비공감:1
  • 신뢰의 아이콘 오세훈

    공감/비공감
    공감:9
    비공감:1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