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상공인 삶의 현장찾아 열정 담아낼 예정

리얼리티 프로그램 ‘성공9단’은 위기를 기회로 바꾸고 자신의 길을 개척하는 소상공인들을 직접 찾아 그들이 해낼 수 있었던 노하우와 열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사진=OBS]

OBS에서 성공한 승부사를 찾아 발로 취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성공9단’이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성공9단’은 대한민국 700만 소상공인들의 치열한 삶의 현장을 밀착 취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세상과 한판 승부를 벌이며 위기를 기회로 바꾸고 역경을 딛고 자신의 길을 개척하는 이들을 ‘성공9단’이라 칭하며 카메라는 각 분야의 ‘성공9단’을 직접 찾아가 그들이 해낼 수 있었던 노하우와 열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OBS는 “‘성공9단’은 물질 만능 풍조가 만연한 이 시대에 진정한 노력과 열정의 가치를 전하는 동시에 가공 없는 진솔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소상공인들에게는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시청자와 소상공인의 소통을 리얼하게 그려낸 OBS ‘성공9단’은 5월 28일 오전 11시 35분에 첫 방송된다. 

한편 OBS에서 시골 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의학 효도 프로젝트인 휴먼 다큐멘터리 <마냥 이쁜 우리 맘 ‘마이맘’>이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마이맘’은 배우 우희진과 의사 양혁재가 출연하여 가족들을 위해 온몸으로 헌신하였지만 현재는 늙고 병들어도 일을 놓지 못해 병원 한 번 맘 놓고 가볼 수 없었던 엄마의 아픈 곳을 들여다보고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휴먼 다큐 프로그램이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마이맘’에서는 경기도 여주의 한 시골 마을에 사는 40년 지기 단짝 잉꼬부부의 사연을 담은 ‘두릅 엄마 옥선씨네 웃음꽃 피네’편이 그려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코피아] 뉴스레터 구독이벤트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우리은행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