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초이스' 멤버십 맞춤 혜택도 대폭 확대

KT 모델이 KT 멤버십 생일혜택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는 5일 생일을 맞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생일케이크 등 맞춤혜택을 개인화해 제공하는 '생일혜택'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T 멤버십 '생일혜택'은 우수고객인 VVIP, VIP 고객을 대상으로 생일인 달에 무료 또는 할인 제휴혜택을 제공하며, 생일혜택으로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VVIP 고객은 생일혜택으로 뚜레쥬르에서 3만원 상당의 무료 케이크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월 이용 가능한 VVIP초이스 횟수를 1회 사용해야 한다. VIP 고객에게는 생일기프트가 제공되며 △던킨 해피버스데이 도넛+아메리카노 무료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축하음료 무료 △롯데시네마 1+1 관람 할인 △뚜레쥬르 7000원 할인 중 원하는 혜택을 골라 통합 1회 이용할 수 있다. VIP 고객 대상 생일기프트는 기존 VIP초이스 혜택과 중복 이용 가능하다. 

KT 멤버십 고객은 매월 생일이 포함된 달의 1일부터 마지막 날까지 마이케이티앱·KT 닷컴 또는 멤버십 앱에서 고객의 이름이 포함된 생일축하 배너를 확인할 수 있다. 배너를 클릭하면 혜택 및 이용방법이 안내된다.

KT는 생일 관련 취향 정보와 고객선호도, 이용 데이터 등을 반영해 오는 6월에는 10여개 제휴 브랜드를 추가하고, 전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생일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KT가 월별 특색과 멤버십 이용 데이터를 반영하여 매월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나의 초이스' 이벤트는 5월에도 계속된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5월의 '나의 초이스'는 가족·연인끼리 이용할 수 있는 푸드·여가·문화·쇼핑 제휴 브랜드 혜택을 중심으로 5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케이크 7000원 할인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빕스 최대 30% 할인 △스타벅스 톨 아메리카노 1+1 쿠폰 △에그슬럿 최대 1만원 할인 △이마트 6000원 할인 △GS 더 프레시 5000원 할인 중 원하는 혜택을 골라 통합 1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KT는 '나의 초이스' 혜택과 함께 중복 이용 가능한 '올 스페셜' 혜택도 확대했다. 먼저 제휴 테마파크 이벤트로 △롯데월드 50% △에버랜드 40% △서울랜드 50%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40% △코엑스 아쿠아리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메가박스에서 이용 가능한 팝콘과 탄산음료 레귤러 사이즈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나들이 전 자동차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교체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오토오아시스 혜택도 이용할 수 있따. 

생일혜택과 5월의 '나의 초이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KT 멤버십 앱 또는 KT 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며, 가까운 KT 대리점을 방문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KT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감사의 의미로 생일을 기념하여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특별한 인사와 혜택을 전하고 있다"며, "멤버십 이용 데이터 및 취향 분석 등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인화된 맞춤 혜택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우리은행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