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청년이·해봄 4기 사업 참여자 대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성남) 박재천 기자
입력 2022-04-15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성남시청소년재단]

경기 성남시청소년재단 산하 성남시청년지원센터 청년활동지원 공모사업 '청년이, 해봄'이 최근 사업 참여자 모집을 개시했다.

15일 재단에 따르면, '청년이, 해봄'은 2019년부터 성남시 청년들의 활동욕구를 반영, 프로젝트와 모임 지원을 통한 청년 커뮤니티, 청년 친화 생태계 구축을 위해 힘써왔다. 또 프로젝트 공모를 거쳐 청년 가치실현의 기회를 제공하고  커뮤니티 공모를 통해 청년들에게 열린 소통의 기회도 제공한다. 

청년이·해봄은 3인 이상의 청년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모임을 구성, 청년프로젝트 '도전해봄', 청년커뮤니티 '모여서해봄' 두 가지 형태의 공모를 통해 사업에 참여한다. 

올해는 활동 특전으로 성남시청소년재단의 시설 및 공간에 대한 무료 대관 지원이 새롭게 추가돼 활동 청년들의 모임 편의를 보장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도전해봄' 모집 확대를 통한 청년 프로젝트 다각화와 더불어, 활동내용 상시 공유 플랫폼 제공으로 실시간 교류의 확대를 꾀하고 있다.
 
한편, 청년이·해봄은 성남시 거주·재직·재학하는 청년(만 19세~34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집은 오는 30일까지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