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음반, 오늘(16일) 정오 발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2-03-16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사진=디즈니+]

강다니엘·채수빈 주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가 모두 공개, 풀버전 음반이 발매된다.

3월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음반에는 싱글 파트로 공개되었던 12곡의 가창곡과 인스트루멘탈 트랙, 그리고 32곡의 스코어 트랙이 모두 담긴다.

처음 공개된 '비커즈 오브 유(Because of You)'는 뮤지션의 뮤지션으로도 유명한 프로듀서 챈슬러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감각적인 바이올린 연주와 청량한 보컬 돋보이는 밴드 루시의 '폴리스 클래스(Police Class),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멜로디로 풍부한 악기의 울림이 인상적인 하현상의 '마이 선라이트(My Sunlight),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하며 청춘의 설렘을 노래한 권은비의 '타임(TIME)'이 수록된다.

또 방영 전 예고편에 삽입, 많은 팬이 문의했던 싱어송라이터 다운의 '왓 어 원더풀데이(What A Wonderful Day)'는 드라마 주연 배우이자 강다니엘이 직접 참여, 화제를 모은 리메이크곡 '허쉬 허쉬(Hush Hush)'는 겁 없는 청춘들의 긴장감 넘치는 일상을 리드미컬하게 담아내며 OST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매화 상큼, 발랄한 오프닝 장면에 삽입되며 드라마 첫 방영부터 입소문을 탄 실력파 뮤지션 김경희와 자넷 서의 통통 튀는 오프닝 타이틀 '인 더 드림스(In The Dreams)'도 포함되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는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미스터 선샤인' 등 수많은 히트 드라마와 강렬한 음악을 남긴 남혜승 음악 감독이 맡았다. 

‘너와 나의 경찰 수업’ OST는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미스터 선샤인’ 등 많은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만들었던 남혜승 음악감독이 맡아 따뜻한 감성과 세련미로 푸르른 청춘을 음악에 담아냈다.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와 함께 발매될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는 종영 후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으로 유쾌한 웃음과 코끝 찡하게 펼쳐지는 성장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