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디(CLUB D)-거창군, 골프 꿈나무 육성 업무 협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양성모 기자
입력 2022-02-15 14: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박세리 프로 및 KPGA•KLPGA 프로 동참 …"전국적 골프 사회공헌 추진"

 

이도의 클럽디(CLUB D)와 거창군이 15일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구인모 거창군수(좌측 세번째)와 윤형일 클럽디 거창 총지배인(좌측 네 번째) 등 이도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도 제공]


친환경 기업이자 국내 유일의 밸류업(Value-UP) 전문 플랫폼 회사인 주식회사 이도(YIDO, 대표이사 최정훈)가 운영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 D)와 경상남도 거창군(군수 구인모)이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을 위해 공동으로 나선다.
 
클럽디와 거창군은 15일 경상남도 및 거창군 인근 지역에 전액 무료 골프 교육을 통한 꿈나무 육성 사회공헌을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부터 시작되는 클럽디 골프 꿈나무 육성 사회공헌은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골프의 재미를 통하여 꿈과 희망을 제공하고, 도전 정신 함양 등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또한, 경상남도 및 거창 지역민의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목적이다.
 
클럽디는 경상남도 유일의 정규 27홀 코스인 클럽디거창을 활용해 필드 레슨 등 교육과 관련한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거창군은 교육 실시 및 모집, 홍보 등 제반 사항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특히,클럽디 골프 꿈나무 육성 사회공헌은 경남 클럽디 거창(27홀)을 비롯하여, 충북 클럽디 보은(18홀)과 속리산(18홀),전북 클럽디 금강(36홀) 등 클럽디 4개 골프장에서 전국적으로 동시에 연3회 진행된다.
 
골프를 배우고 싶거나 프로선수를 꿈꾸는 초등학생 및 중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교육과 관련한 비용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특히 세계적인 골프 레전드인 박세리 프로가 사회 공헌에 동참해, 선수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꿈나무들과 골프 레슨 및 게임 등을 통하여 다양한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KLPGA 및 KPGA 프로 10여 명이 꿈나무들의 코치로 나서 사회공헌을 함께 한다.
 
교육 대상은 각 골프장 및 기수별로 8~10명을 선발한다. 기수당 최대 40명, 연간 약 120명의 꿈나무들이 무상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첫 교육 대상인 1기 접수는 오는 3월14일~4월13일까지이며, 1기 교육은 4월30일부터 주 2회씩 총 8회로 진행된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지역의 많은 청소년들이 이 프로그램으로 골프를 접해 보면서 자신의 소질을 개발하고 꿈을 키울 수 있는 아름답고 소중한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당사는 ‘인류의 삶의 질을 높인다’라는 비전을 갖고 있는 기업으로서 이윤을 지역과 함께 나누는 취지에서 금번 전국적인 사회공헌을 시작하게 됐다”며 “푸른 잔디밭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행복감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