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스토리] "고향 방문 어려워진 설 명절, 인테리어 어때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경은 기자
입력 2022-01-30 0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나’를 꾸민다는 개념은 얼굴과 몸, 패션을 넘어 실내 인테리어까지 확장하고 있습니다. 테이블과 조명, 침대와 주방 등 가구의 선택과 배치는 개성을 보여줍니다. 코로나19로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따라 가구 회사들도 분주합니다. 온·오프라인의 조화와 해외 진출,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 등 바쁘게 돌아가는 가구 업계의 소식을 주간 ‘가구 스토리’로 전달합니다.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생활용품관 [사진=한샘]

가구‧인테리어 업계가 설 맞이 마케팅에 나섰다. 음력 설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할인 행사를 마련한 것. 코로나19 확산으로 고향 방문이나 가족‧친지 간 모임이 어려워진 만큼, 비교적 고가인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성의를 표시할 수 있도록 비대면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샘, 설 맞이 할인 행사… 설날 당일에도 문 ‘활짝’
한샘은 설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가구, 생활용품 할인 이벤트를 연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매일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가구, 생활용품 등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사용 가능하며 최대 2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다음 달 3일까지 생활용품 93종을 대상으로 최대 63% 시즌오프 할인 행사도 연다. ‘시그니처90 시베리아 구스 이불솜’을 63% 할인된 25만9000원에, ‘구스 콜렉션 디럭스80 베개솜’은 53% 할인된 4만2000원에 판매한다.
 
설 맞이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해 침구, 소파 등을 최대 56% 할인한다. 특히 한샘몰 인기 제품인 ‘휴 회전형 좌식 리클라이너’는 36% 할인된 12만9000원에 판매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사이드 테이블을 증정한다.
 
한샘디자인파크 생활용품관에서는 다음 달 2일까지 조리도구, 식기, 침구류 등 37종을 최대 73% 할인한다. 독일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의 ‘파리 5종 냄비세트’는 40% 할인된 23만9000원에, 한샘 궁중팬 2p 세트는 30% 할인된 5만3830원에 구매 가능하다.
 
대형복합 매장인 한샘디자인파크는 전국 14개 매장에서 설 당일인 다음 달 1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부산 롯데동래점 △울산점 등 2개 매장은 오는 31일과 다음 달 1일을 제외하고 영업한다. △스타필드하남점 △스타필드고양점 △스타필드안성점 △부산 롯데광복점 등 4개 매장은 설날 당일을 포함해 연휴 기간 내내 영업한다.
 
한샘리하우스, 한샘키친&바스, 한샘인테리어 매장 영업일은 온라인 한샘닷컴에 게재된 매장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손님 맞이 아이템을 할인하는 것은 물론, 시즌오프 특가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한샘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몬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특별한 설 선물 제안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는 설 명절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이템을 제안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만나기 어려운 가족‧친지에게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시몬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부터 프리미엄 토퍼 매트리스 ‘N32 토퍼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까지 다양한 숙면 아이템을 마련했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설 연휴 기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32 토퍼 매트리스 2개 묶음 상품 구매 시 최대 33% 할인한다. 퀸 사이즈 2개 구매 시 기존 176만원에서 117만9200원으로 할인되며, 슈퍼싱글 사이즈 2개를 구매하면 원가 136만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91만1200원에 살 수 있다. 이외에 퀸과 슈퍼싱글 사이즈 혼합 구매 시 가격은 154만원에서 104만5200원으로 내려간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도 할인한다.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 2개 묶음을 주문하면 기존 40만 원에서 29% 할인된 28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자스민’, ‘바이브’, ‘퓨전’, ‘허브’, ‘탠저린’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뷰티레스트는 유럽산 고품질 소재에 한국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이다.
  
시몬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맞이하는 설 명절에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더욱 편리한 방법으로 정성을 전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다채로운 숙면 아이템을 마련했다”며 “숙면과 건강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요즘 시몬스가 준비한 수면 선물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신세계까사, 새해 첫 정기세일… 전 품목 최대 80% 할인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는 설 연휴에도 ‘2022 새해 첫 정기세일’을 이어나간다.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새해 집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 인테리어의 중심인 거실부터 주방, 침실, 자녀방까지 인기 가구 및 소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에서는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컬렉션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계 각국의 디자이너와 협업한 ‘디자이너스 컬렉션’과 프렌치 모던 양식의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을 각각 1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스페인 모듈 가구 브랜드 ‘M114’ 등 신세계까사가 엄선한 해외 가구 컬렉션 ‘까사미아 셀렉트’ 상품들은 최대 20% 할인한다.

최근 5만조 판매를 돌파한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도 최대 25%의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리클라이너 소파, 다이닝체어, 리빙 테이블 등 지난해 인기 상품들을 모두 모아 최대 40% 할인한다. 소품은 최소 3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클래식’ 라인 출시를 기념해 마테라소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마테라소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마테라소 토퍼를 무료로 증정하며, 마테라소 또는 ‘드림’ 매트리스 시리즈 구매 시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침대 약 40여종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다가오는 신학기 준비를 위한 자녀방 가구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피키오’, ‘앤디’, ‘아빌’ 등 까사미아 대표 자녀방 가구들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 편집 스토어 ‘하우스 퍼니처 마켓’에서도 자녀 방 가구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했다. 까사미아 자녀방 행사상품 합산 100만원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7만원권을 증정하며, 하우스 퍼니처 마켓 자녀방 행사상품 합산 5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2022년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새해 첫 정기세일은 고객들이 신세계까사의 다채로운 모습을 다시 한번 경험할 수 있도록 전 품목 특가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