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설맞이 팔도특산물 대전' 진행..."지역 경제 활성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승훈 기자
입력 2022-01-23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강원한우·남원한과·상주곶감 등 전국 팔도 우수 농특산물 판매…최대 40% 할인

  • 지자체와의 협력 통한 지역 밀착형 커머스…농가 판로 확대와 소득 증대 '기대'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 '설맞이 팔도특산물 대전' 스틸컷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은 지역 대표 설 선물세트와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펼친다.
 
LG헬로비전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채널 커머스 방송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팔도밥상 플러스’를 통해 전국 팔도 우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설맞이 팔도특산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경상북도와 충청남도, 부산광역시 기장군 등 지자체 추천을 받은 15개 농가가 참여해 총 27개 상품을 선보인다. △강원한우 국거리·불고기·장조림 3종 △남원 한과 △상주 곶감 △산청 떡 △경북 사과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방송은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된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에서 △평일 오전 6시 30분 △평일 오전 9시 20분 △평일 오후 5시 △토·일 오전 9시부터 낮 12시까지 볼 수 있다. 오는 1월 25일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설 연휴 전에 택배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팔도밥상 플러스’에서 온라인으로 구매 시 전 상품 1000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LG헬로비전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전국 팔도의 소문난 로컬푸드를 안전하고, 신선하게 산지 직송으로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LG헬로비전은 오는 2월 강원도 대표 겨울 축제인 ‘화천산천어축제’와 연계한 판매 방송도 준비하고 있다. LG헬로비전은 강원도, 화천군과 함께 지역채널 커머스 방송을 통해 산천어 통조림을 소개하고 판매하기로 했다.
 
산천어 통조림은 축제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산천어 요리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살코기캔, 묵은지 통조림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심중보 LG헬로비전 커머스사업담당은 “설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농어민과 소상공인을 돕고, 소비자에게 우수한 농특산물을 전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밀착형 커머스 창구의 역할을 수행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