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스닷컴, 임인년 1분기 여행 검색 추세 공개

골드원 호텔&스위트[사진=호텔스닷컴 ]

2022년 1분기에는 고급 호텔(럭셔리 호텔)과 장거리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호텔스닷컴이 최근 2022년 1분기 여행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서 럭셔리 호텔에 대한 검색량이 여전히 증가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1월 20일 밝혔다.

호텔스닷컴에 따르면, 올해 1분기 4-5성급 호텔 검색량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 5%포인트(P) 상승했다. 

국내 인기 여행지로는 서울, 강원, 제주가 상위권으로 꼽혔다. 특히 제주와 부산 검색량은 전년 동기보다 4%, 2%가 각각 증가했다. 

여행 기회가 제한되고 모두가 여행을 자제하던 최근 2년 동안과 비교해 최근 해외여행에 대한 검색량도 증가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호텔스닷컴 코리아가 수집한 2022년 1분기 해외 여행지 검색 데이터에 따르면, 해외 여행지 검색은 지난해 동기보다 65% 이상 증가했다. 특히 미국, 캐나다, 프랑스, 터키 등 북미지역과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의 여행지가 전년 대비 인기 검색 여행지로 꼽혔다.
 
한편 호텔스닷컴은 설 연휴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와 골드윈 호텔&스위트, 신라스테이 해운대를 추천하고, 호캉스를 즐기려는 이들을 위해 오는 2월 2일까지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스닷컴은 회원들이 전 세계의 숙박시설 이용 시 최대 22% 이상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숙박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이외에 호텔스닷컴 리워드 프로그램에 무료 가입하면 연중 내내 회원 전용 할인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우리은행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