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niqlo U 2022 S/S 컬렉션 내달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01-17 11: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Uniqlo U 2022 S/S 시즌 컬렉션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월 4일 '유니클로 U 2022 S/S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유니클로 U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이자 유니클로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와 함께 매년 선보이고 있는 컬렉션으로, 이번 2022 S/S 시즌에는 '봄의 리듬'을 테마로 다가오는 계절의 생동감과 가벼움을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에 편안함, 활동성, 유연함을 더해줄 수 있는 에센셜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따뜻한 뉴트럴 계열과 올리브, 노을에서 영감을 받은 샌드 컬러, 그리고 포인트 컬러인 타로 퍼플을 활용했다.
 
이번 시즌 여성용 라인업은 S/S 시즌의 에센셜 아이템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레이어드해서 입을 수 있는 여유 있는 실루엣과 넉넉한 사이즈의 가방이 자유로움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에센셜 티셔츠와 원피스는 에어리즘 코튼과 저지 소재로 선보이며, 데님 아이템과 라운드 실루엣의 오버셔츠는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남성용 라인업은 도시의 일상뿐만 아니라 자연으로 떠나는 여행지에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직장인의 출퇴근 외투로 활용하기 좋은 재킷은 부드러운 저지 소재와 테리직, 리넨 트윌로 제작돼 넉넉하고 가벼운 실루엣을 제공한다. 스트라이프 여름 티셔츠는 해변가에서 입기에도 좋다. 또한, 키즈 제품의 경우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해 보다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재구성했다.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느슨하고 넉넉하게 제작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1개의 댓글
0 / 300
  • 저는 일본인입니다.
    유니클로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