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메타버스에 AWS 클라우드솔루션 전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민철 기자
입력 2022-01-14 14: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클라우드 매니지드서비스사업자(MSP) 베스핀글로벌이 아마존웹서비스(AWS)코리아와 함께 메타버스를 활용한 클라우드솔루션 전시행사를 개최한다.

베스핀글로벌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게더타운'에서 데이터분석, 머신러닝, 보안, 스토리지 등 AWS의 클라우드솔루션을 전시하고 방문자를 대상으로 솔루션 소개, 설문조사, 경품추첨, 후원 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전시회 이름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를 메타버스 가상세계에서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은 '사스 온 메타버스(SaaS on Metaverse)'다. 2D 그래픽 기반 가상공간을 구성해 소통할 수 있는 솔루션인 게더타운을 이용해 500명 가량이 동시에 접속할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고 베스핀글로벌 측은 설명했다.

김도연 AWS코리아 스타트업세일즈 총괄, 박철우 AWS코리아 SMB세일즈 총괄,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 이상희 센드버드 대표가 키노트와 강연을 진행한다.

이 행사에 베스핀글로벌과 AWS코리아, 독립소프트웨어사업자(ISV)가 함께 마련한 행사에 국내외 25개 솔루션 공급사와 기업 파트너사가 함께 참여한다. 참여 파트너사의 개별 온라인 부스에 방문한 고객은 회사와 솔루션을 소개받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설경찬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사업부장은 "메타버스에서 다양한 클라우드 전문가가 자유롭게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클라우드에 관심이 많은 기업, 단체, 개인이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베스핀글로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